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
본문 바로가기
병원시술정보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

by 병원시술 공유채널 2020. 8. 11.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지속적으로 계속 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잡티, 주근개, 점, 기미, 점버섯, 쥐젖, 블랙헤드, 솜털, 각질 등을 비롯한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의

클라리티레이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피부만들기에 대한 홍앤유의 해답 클라리티 프로! 지금부터 함께하실까요~?!

홍앤유 클라리티의 특장점은 현시점에서 가장 진화된 3세대 레이저 기기 도입과

홍앤유만의 색소타입별 맞춤프로그램으로 색소타입에 따라 구성된 맞춤프로그램이 고객분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색소치료는 시술자가 얼마나 꼼꼼히 치료하는지가 중요요인인데요

꼼꼼한 의료진이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

자세한 사항은 상담받아보세요!

도자기 같이 맑고 아름다운 피부는 모든 여성이 바랄텐데요.

제가 생각하는 병원선택 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은 '프로그램이 좋은 피부를 만들 수 있는가' 입니다.

진정으로 좋은 피부란 피부톤이 밝고, 작은 모공, 탄력있는 피부, 얼굴의 붉은 자국 및 흉터의 치료, 얼굴의 잔털 제거

등의 여러요소가 충족될 때 비로소 이뤄집니다. 홍앤유의 트리플토닝 프로그램은 위의 모든요소를 충족시킵니다.

숙련된 시술자가 꼼꼼히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

자세한 사항은 상담받아보시고 진행해보세요!

클라리티레이저는 755nm 롱펄스 알렌산드라이트 레이저와 1064 롱펄스 ND-Yah 레이저를 탑재한

복합장비입니다. 서로 다른 조직에 흡수되는 두 가지 파장의 레이저 빛을 이용해서

다양한 색소병변 ( 잡티, 주근깨, 점, 기미), 모세혈관확장 및 홍조, 모공확장, 피부탄력저하,

잔털 등 한 사람에게 나타나는 다양하고 복잡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개선해줌으로써

피부를 맑고 깨끗이 해주는 토탈 케어 솔루션입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

자세한 사항은 상담받아보시고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클라리티 레이저는 블랙헤드 제거 및 모공이 작아지길 원하시는 분,

모공이 넓어지고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분, 잡티나 색소침착으로 피부가 얼룩덜룩한 분,

여드름으로 인해 색소침착이나 혈관이 확장되어 붉음증이 있는 분,

전반적인 피부개선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

자세한 사항은 상담받아보시고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는

피부미백과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미백부터 아쿠아필링, 트리플토닝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확인해보시고

다양한 노하우와 시술 경력으로 만족도가 높은 홍앤유클리닉에서

이번 기회에 평소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상담 한 번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클라리티는 다양한 레이저 모드를 보유하고 있어 한 번의 시술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각광을 받는 원샷 프리미움 프로그램에 대한 효과입니다.

스킨 타이트닝(피부탄력증가), 얼굴전체제모(솜털까지), 모세혈관/실핏줄(안면홍조개선 탁월),

잡티/검버섯/점제거, 여드름 붉음증/색소침착 개선, 미백 개선 탁월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

자세한 사항은 상담받아보세요!

듀얼토닝이랑 기존의 ND-YAG 1064nm 토닝과 클라리티의 긴파장(long pulse) 1064nm 토닝을

동시에 하는 기술입니다. 두 가지 파장의 1064nm 토닝을 병합해서

좀더 깊이 있는 혈관의 기미까지도 개선시키는 방법입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

자세한 사항은 상담받아보시고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클라리티 레이저의 핵심적인 프로그램인데요

핵심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알렉스토닝&알렉스필, 콰트로&이너테크닉(탄력), 제네시스 홍조,

스피드 제모, 블랙헤드 클리어 코코, 아이스 점빼기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색소침착레이저는 클라리티레이저로 깨끗하게! 서울 금천구 독산동피부과 관악구 봉천동 홍앤유클리닉에서

자세한 사항은 상담받아보시고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