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레이저토닝, 아무리 해도 나아지지 않는 이유?
본문 바로가기
병원시술정보

김포 레이저토닝, 아무리 해도 나아지지 않는 이유?

by 병원시술 공유채널 2024. 1. 25.

 

김포 레이저토닝, 아무리 해도 나아지지 않는 이유?

 

 

"피부가 거칠고 탄력 없는 분"

"피부톤을 맑게 하고 피부결을 좋게 만들고 싶은 분"

"기미 치료와 난치성 색소 병변으로 고민하는 분"

"여드름으로 인해 색소 침착이나 혈관 확장으로 붉어진 분"

"홍조나 모세혈관 확장증으로 힘들어하는 분"

"다른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아봐도 크게 변화가 없는 분"

위에 해당하는 분이라면, 올바른 곳에 오셨습니다. 여러분들이 여러번 치료를 받아도 피부의 상태가 개선되지 않는 이유, 찾아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 월드베스트의원의 최준원 원장입니다. 2008년 개원 이후로 15년 이상 색소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레이저 조사량의 조절과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술 과정에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 드리는 것' 이 제가 레이저 토닝을 할 때 가지는 생각입니다. 

레이저 토닝을 받으시는 분들은 어떤 마음으로 피부과를 찾아오시는지를 생각해보았습니다. 기미, 주근깨, 모공, 피부탄력, 여드름, 홍조 개선 등 다양한 요구가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레이저 토닝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피부 문제들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런 질환들은 재발이 잦아 일시적으로 개선이 되는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진정으로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얻는 것이고, 단기간에 '좋아 보이는' 피부를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피부 자체의 재생 능력을 키우고, 앞서서 말한 질환들이 발생하지 않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레이저 토닝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은 어떤 피부 클리닉을 선택해야 하는 것일가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치료하는 장비를 확인하세요

 

사실 여태까지 여러분의 피부가 큰 개선이 없었다면 그 이유는 많을 것입니다. 저의 입장에서 생각해본다면 장비의 문제도 큰 요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좋은 빔 퀄리티의 레이저 장비는 치료 과정에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색소 개선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레이저 장비들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1조분의 1초로 레이저를 조사하는 피코토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코토닝은 기존 레이저 토닝보다 1천배 빠른 속도로 피부 손상과 통증, 치료 시간을 줄이면서 효과는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장 좋은 효과를 발휘한다고 평가받는 레블라이트와 루비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치료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자극' 최소화와 환자분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조합입니다. 

그리고 레이저 토닝을 하며 느끼는 것은 좋은 장비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사의 숙련도와 노하우도 중요하다는 점입니다. 동일한 레이저로 병변을 치료하더라도 결과가 다른 이유는 바로 이 부분입니다. 시술 주기, 강도, 레이저 세부 조정 값 당은 의사가 판단하여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사람마다 피부 두께, 색깔, 탄력 등이 모두 달라 다양한 케이스를 치료하면서 종합적인 치료 노하우가 생깁니다. 

저는 15년 전부터 피부 미용 시술이 대중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국내외 학회 및 학술 대회 등 다양한 자리에서 의사들에게 의료 교육과 기술을 전파했습니다. 꼭 당부 드리고 싶은 것은, 홈케어를 한 후에도 피부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피부과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김포 피부과에서 레이저 토닝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한 글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사를 교육하는 의사 월드베스트의원 최준원 원장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김포 점제거, 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꿀팁

김포 점제거, 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꿀팁 "점제거 후에 흉터가 생겼어요" "잘못 받았다가 색소침착이 생기면 어쩌죠?" "점이 덜 지워져서 돈만 날리지 않을까요?" 위와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들

kjsyl0126.tistory.com

<월드베스트의원 찾아오시는 길>

댓글